각 쿨감별 운영 간단하게 요약하면
스탯뚝(0초) - 시드링에 폴링 유도 중점.
1~2초 - 0초와 운영 동일, 쿨 밀림 방지로 쿨감 채용 목적이 주.
3~4초 - 1유니티 2폴링 및 유니티 꺼진 턴 폴링x 3초의 경우 쿨감 최소화 + 스탯 최대로 땡겨오는 딜적 효용.
4초의 경우 실전 변수 대비 1초 보험(ex. 칼로스 텔포)
5초 - 그냥 쿨 빨리 돌리는 용도. 최소컷 라인에서 준극 유니티 한번 더 쓰는 정도.
5초의 경우에서 1유니티 2폴링 유도를 하면 딜 쉬는 텀이 너무 많아지게 되고, 유니티 돌기 전 폴링이 터지는 변수가 많습니다.
애초에 그렇게 운영하는 쿨감이 아닐 뿐더러 5초는 쿨 빨리 땡기는 용도가 매우커서 4초잡/1초잡잡으로 5초 깡통 가져오는건 돈낭비라 생각해요
그래서 전 4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