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해방 4.9 노세이칼검 돌고 있습니다
검밑솔,노세이칼<<< 까지는 진짜 어떻게든 대가리 박으니까 숙련도 쌓이고
집중만하면 환산 배율대로(~+5%) 클리어 타임 나오니까 어찌저찌 만족하며 히어로 즐기고 있는데
아직 숙련도 부족이긴 하지만 최근에 시작한 검마<< 얘부터 아에 벽이 느껴집니다...
환산 배율 +50%까지도 클리어 타임 늘어지고
이게 밑에 보스들 대가리 박으면서 느꼈던 가능성 같은게 아에 안느껴져서 (3페 딜누수..)
이것도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더 적응해가야 하겠지만 앞으로 상위보스들이 걱정이 좀 됩니다..
진성 히어로충인데 지금까진 한번도 생각해본적 없는데 괜히 체급 좋다는 직업들은 어떤가 궁금해지고..
쓸데없는 얘기가 길었는데 두 가지가 궁금합니다
1. 최대한 장인 컨 까지 깎는다 했을 때 히어로가 검 윗 상위보스들 환산 배율대로 치는게 가능한 직업인가요? 가능성만 있으면 됩니다. 구조적으로 불가능한건 아닌지 싶어서
2. 제가 보스를 메탈슬러그 원코인첼린지라든가 몬스터헌터나 소울류 타임어택 하듯이 깎고 깎고 깎아서
쳤을 때 환산 배율 엇비슷하게 클탐 나오는데
(150%+-쯤 트라이 하던 당시에/그 뒤로는 좀 더 수월하긴해요)
이게 원래 다른 직업들도 그런건지 아님 애초에 히어로가 체급이 낮은 편인건지 궁금합니다.
(뭔가 체급이 낮다고 표현하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 특유에 뻑뻑함 때문에 생기는 딜 누수를 포함한 실전 딜을 애기하고 싶었어요)
감사합니다
그냥 약간의 보스 패턴에 운이따르먄 깨졋다가 또 담주는 안깨지기도하고 그럼 물론 조오오옹나 숙달되면 다르겟지만
사실 좀 힘들지 않나 최소컷배율로 까기에는
그렇게 생각 합니다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라고 보긴 어려울거같습니다
정말 물리적으로 아예 불가능한 보스라고 한다면 트라이가 의미없으니
방무배율 맞춰놓고 실전과 같은 도핑으로
허수아비 30분간 쳤을때 해당 보스체력을 조금상회할정도로 쳤다
정도면 물리적으로 가능하다고 보고
딱 보스체력만큼 쳤다 혹은 이하다 싶으면 불가능한게 맞습니다
컷씬도 있고 어떤경우든 허수아비보다 DPM이 높은건 불가능하니까요
히어로가 후딜떡칠이긴 하지만 환산 배율100%라면 물리적으로 불가능한 보스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해방 기준입니다
작성자님께서 미해방으로 인한 해방무적에 온전한 프리딜을 못넣는부분
그리고 보스깎는데 재미가 있으시다면 영상녹화 후 자체피드백은 필수라고 보네요!
반드시 딜 누수가 생기는 부분이 생길테니까요 아무리 깎는다고 해도
끌어 당긴 후에는 바로 밀치기라고 생각하면됩니다
무섭다고 계속 누워있으면 오히려 꼬인 타이밍에 밀쳐져서 말리더라고요
이거 4개만 하면 3페 상성 최고급인거같은데
조금만 더 화이팅
모든건 해방기준임
걍 그건 해방무적이 없어서 발생하는 문제고 전혀 문제없이 잘 하는거임
레블 5대치고 눕기 특유의 리듬감만 익히면
평타만치고 준극이 없는 직업이라 오히려 누수가 적음
지금 딜누수라고 느끼는 부분은 그냥 모든 직업이 동일하게 겪는 경험이라
극딜때는 풀딜가능함 개좋음
권능 메테오 사이클 체크 못 해서 그렇지 배율 크게 벗어나지 않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