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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 테섭 발드 해보신분

아이콘 갈렛타
댓글: 9 개
조회: 1039
2025-07-11 19:58:07
130초된거 이거 ㅈㄴ 이상한데 뭔가

3초기준 딱 110초 이정도 될거같고
처음에 들어가서 인사이징때메 1초 늦게 시작하고 이런거 저런거 따지고
극딜은 인팅 서버렉때메 대충 평균 22초 정도라고 치면
극딜 20초직업은 기계처럼 바로써도 손실있는건데

물론 18초정도는 다 넣겠지만
뒤에 인팅 좀 남은거 그낭 버리면서 해야하네

그렇다고 20초를 밀수는없고
이거 패치 뭔가 나사가 빠졌네

Lv73 갈렛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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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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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길축빌런25-07-11 2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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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 구조가 이상해진거같아요 림보처럼 110초나 105초 해줘야함 이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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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머작게임유저25-07-11 2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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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라리 100초정도로 줄이던가 140초로 늘리던가 해야됨 130초 너무 애매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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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규히로25-07-11 2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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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극딜주기 +10초면 덜 꼬이는 대신 한번 꼬였을때 사이클 복구에 2(쿨뚝)~3(스탯뚝)사이클이 필요하고
    극딜주기 +30초면 한 사이클에 복구되지만 4사이클마다 다시 꼬이게 돼서 극딜주기보다 길다고 하면 130초가 제일 적절하다고 생각해요

    아예 극딜주기보다 짧게 100초나 105초 해도 1사이클에 복구 가능해서 좋고 테섭 130도 플레이에는 지장없을듯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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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갈렛타25-07-11 2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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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초기준 0.01초의 딜레이도 없이써야
    첫방 극딜끝이 129.8초인데 이것도 인팅 섭렉 적용안한거고
    당연히 처음에 인사이징 바르고 숨도안쉬고 넣어도 무조건 극딜 20초인 직업은 극딜 뒤에 손해봐서 극딜 15초 미만인 직업보다 손해인데 뭐가 플레이에 지장이 없다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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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규히로25-07-12 0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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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동주기가 몇 초든 타이밍이 안 맞으면 극딜을 미루거나 몇 초 손해봐야 하는건 마찬가지니까요.
    이동주기가 50초든 200초든 꼬이는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은 항상 있습니다.

    가령 극딜로 림보 2-2를 넘겼을 때 3페 흑림보 첫극이 방 이동에 겹치는 경우 극딜을 미루거나 바로 써서 극딜 끝물 몇 초 손해를 보거나 반드시 양자택일을 해야 하는데 다음 사이클부터는 온전히 넣을 수가 있죠?

    130초 주기라면 페이즈 입장과 동시에 극딜을 시작하는 경우 두 번째 극딜에서 몇 초를 손해보고 세번째 극딜부터 정상적으로 진행이 가능하구요.
    지금 말씀하신건 극딜 지속시간과 관련한 이슈이지 방 이동주기와는 조금 다른 내용으로 보입니다.

    1페 2번째 극딜 한정으로 모든 직업이 필연적으로 프리딜 타임 몇 초를 손해보고 이후에는 파티의 딜량에 따라 꼬이는 상황이 생길 수도, 아닐 수도 있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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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갈렛타25-07-12 0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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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규히로 자게에 글 썼다가 여러 댓글을 보고 진실을 알아버린 후 글 삭제했는데
    결국은 어떤 형태든 보스 진행 중 최소 1-2번 손해가 발생하는 건 피할 수 없다는 건 알았고
    1분 극딜, 2분 극딜 평딜, 쿨뚝비중 큰 직업, 극딜이 긴 직업, 짧은 직업 
    다 맞출 순 없고 결국 누군가는 손해를 봐야 한다는 건데
    그 이유가 근본적으로 극딜이 길어서네 결국
    발드릭스의 문제가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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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갈렛타25-07-12 0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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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규히로 근데 이게 물론 현시점에서 20초 극딜이 길다고 하긴 뭐하지만 어쨌든 발드릭스에서는 손해가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거고
    해봤자 순수 인팅만 3-4초 정도 날리는 거니까 그냥 그러려니 해야 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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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규히로25-07-12 0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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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드 퍼클런때 김수호가 그런 맥락에서 2분주기 직업의 불합리함을 얘기한적이 있었죠. 특히 그 파티 히어로 극딜이 많이 짤리기도 했고

    16극 각을 봐야했던 트라이 초반에 극딜 밀리지 않으려고 파티원 전원이 5초뚝으로 교체한 파티도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120초는 대부분의 2분직업에게 크게 불합리한 구조였던걸 이번에 적절하게 고쳐줬다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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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aftaria25-07-12 0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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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0초해줘야 2분돌리고 극딜박지 이상하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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