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점 빌드에서는 애매해질 느낌.
본섭오고 나면 제대로 정리해봐야겠음.
준극딜이 있는 직업이고 유니티 의존도 때문에 스위칭 패치가 다른 직업에 비해 이득이 크지않음. 비숍처럼 준극딜이 없는데 프레이 시간 내에 리웨를 다 쓰는 구조면 확실한 이득이 커서 팔라딘은 상대적인 이득이 적고, 기존 빌드를 쓸 경우 편의성만 올라간 것이 됨.
오라웨폰도 기존에 빈시간이 메용2, 유니티 둘 다 없는 구간에 중첩(?)돼서 타 전사직업군에 비해 상대적 손해가 적었는데 오라웨폰 무한지속이 되면서 반대로 상대적 이득이 적음.
스위칭 패치가 엄청 이득이라고보는데
스위칭한다고 윗점 대쉬 봉인하고 보스앞에서 와리가리 하던게 사라지는거라
타직업에 비해 이득이 적다 이건 불만이 돼선 안됨
직업자체의 불합리를 고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