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시즌1때부터 카이저 하다가 이번 챌섭을 통해 렌으로 넘어갔던 유저입니다. 몇일전부터 카이저로 다시 갈까 라는 고민을 하고 있던 찰나 이번 벨페를 통해 여러 편의성이 개선됐지만 딜적인 부분에서 많이 아파진 모습을 보고 좀 속상해져 같이 힘을 보태볼까 합니다.
1. 윙비트 자동사출화 or 파택화
현재 윙비트는 뻑뻑한 조작감과 기가슬래셔 퍼뎀 발사대밖에 안되는것 같습니다. 이에 윙비트의 개선을 요구하는 바입니다.
2. 마제스티 오브 카이저 쿨초 롤백
현재 마오카는 하이퍼 치고 인퍼널, 윌오소의 쿨초발사대 말고 활용성이 없다고 봅니다. 이마저도 6차를 통해 인퍼널, 윌오소의 딜비중이 늘어나 그나마 조금 쓸만하다였는데 쿨초를 없애고 쿨감은 많이 당황스럽습니다. 이에 마오카의 쿨초 롤백을 원합니다.
3. 리게인 스트렝스 최종뎀 롤백 및 각종 딜 너프 롤백, 후딜 롤백
현재 카이저는 극딜은 찾아볼수도 없고 극한의 평딜캐인데 딜량이 평범할뿐 엄청 쌔다까진 아니였던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번 편의성 개편을 명목으로 딜 너프를 하는건 손가락을 달아주고 손목을 짤라버린 느낌입니다. 그리고 블루 스트릭을 제외한 타 스킬들은 후딜개선 체감이 거의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후딜개선 롤백을 원합니다.
+추가로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내보겠습니다
1. 변신폼 크기 축소 희망
예전에 변신을 해도 히트박스는 인간폼과 똑같게 변경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크다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카이저로 루시드 트라이를 했을 당시 변신폼이 커서 골렘이 떨어지는 걸 못봐 찍혀죽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에 저는 변신폼 크기 축소를 희망합니다.
2. 게이지의 추가 개선
이번 패치를 통해 커멘드가 삭제되고 각종 스킬들이 커멘드 게이지 수급량과 똑같게 변형되었다고 들었고 말뚝딜 기준 약 4~5초 정도 빨라졌단 얘기를 들었습니다.(이 부분은 수정해야 할 부분 있으면 지적 바랍니다) 하지만 인간폼과 변신폼의 딜량 차이가 너무 심하고 그만큼 변신폼을 오래 유지해야 하는게 카이저 플레이의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보스가 가만히 맞아주는것도 아니고 컨트롤 차이로 게이지 수급이 늦어질수도 있고 이로 인해 극딜이 밀리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저는 일리움처럼 조금씩이나마 게이지 자동충전이 되게끔 or 변신상태에서도 게이지가 수급되게 되어 변신 가동률을 올려주길 바랍니다.
3. 오리진 딜량 상승
현재 극딜형 오리진 중 딜량 꼴지라고 알고 있습니다. 아무리 평딜캐라 하더라도 딜량 최하위는 너무하다 생각합니다 이에 오리진의 딜량 상승을 희망합니다
쓰다보니 많이 고봉밥이 되어버렸는데 첫 애정캐였다보니 너무 안타까운 마음에 저의 생각과 요구사항을 같이 쓰게 되었습니다. 혹여나 수정해야 할 부분 있으면 지적 바라며 저도 오늘부터 1일1문의에 동참하여 카이저 살리기에 힘 좀 보태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