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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하일] 그냥 운영진이 패링시스템을 날먹유틸로 생각하는듯

Saki
댓글: 3 개
조회: 639
추천: 2
2025-08-22 21:04:02
판정시간도 전보다 나아졌다 수준이지 아직도 타겜대비 압도적으로 널널한 편은 아닌데
어떤 패링들어간게임들 봐도 패링을 초보자용 날먹테크닉으로 설정해놓지 않음
그냥 미하일은커녕 다른 패링들어간겜들도 안해보고
대충 그냥 키딸깍누르면 2/3무적인 개사기유틸 정도로만 이해하고있는듯

그렇다고 딴겜마냥 몇대정도는 맞아도 사느냐면 그것도 아님
괜히 뉴비들이 메이플 보스 패턴 더럽다고 하는게 아님
그냥 대책없이 여러 패턴 지저분하게 겹치게 만들어서 난이도 조절하는게 얘네 보스 설계 능력인데

그거 좀 다르게 해보겠다고 그란디스보스들은 죄다 게이지 스턴 즉사기 도배해놔서 대놓고 피하라고 만들어놓음
패링 리스크는 더 커지기만 하는데
딴직업이 꼬라박아서 미하일 중위권정도로만 올라오면 귀신같이 너프함

그냥 운영진들 입장에서 숙련도 높은 플레이=이동유틸들고 똥피하기 잘하는 플레이인거임
애초에 얘네가 내부 테스트하면서 그런 직업으로만 테스트를 하고
딱히 다른 게임들을 해보지도 않으니까
패링이 리스크가 있는 플레이라는거를 이해 자체를 못하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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