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으로 쓰는거라 가독성이 어떨지 잘 모르겠습니다
1. 소울링크
불편한 점
- 생각보다 범위가 좁음
- 시너지를 체감하는 사람이 많이 없었음
원하는 개선 방향
- 공격력 50 , 내성 12 , 보호막 10% 도 좋지만
가드 성공 시 무적 4초의 50%인 파티원 2초 무적
또는
가드 누를 때 파티원 1초 무적
이런 방향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드 성공 시 파티원도 4초 무적을 준다면 가장 행복하겠지만
이건 가능성이 없다고 느껴지네요..
2. 라오커
불편한 점
- 버프 지속 시간보다 짧은 보호막 지속 시간
- 시퀀스에 넣을 수 없음
원하는 개선 방향
- 공격 기능 분리(시퀀스 넣을 수 있게)
- 보호막 대신 로 아이아스 처럼 퍼센트 뎀감
앤버링크랑 같이 시퀀스로 묶고 싶은데 따로 써야 하는 것도 불편하고,
보호막을 많이 주는 것도 필요 이상이기도 하고,
또 보호막이 진 힐라 이후로 그렇게 필요한가? 싶네요.
3. 소울 레이지
불편한 점
- on/off를 통한 암흑확률 증가
원하는 개선사항
- on / off 삭제
- 소울 라이트 스킬의 암흑 적용 확률 증가 패시브로 변경
기본 최종뎀으로 바뀌고 나서 같이 통합해주지 굳이 이렇게 남겼어야 했나?
사냥 / 보스 를 나누는 스킬이였는데, 최종 데미지가 패시브로 넘어가면서
암흑 확률만 남은 스킬.
4. 샤이닝 크로스
불편한점
- 소울 레이지에 따른 스킬 변경
원하는 개선 방향
- 소울 레이지 off의 넓은 범위, on의 높은 데미지,최대 마릿수 로 통합
소울 레이지를 켜면 샤이닝 크로스의 마리수가 늘고 범위는 좁아지고 데미지가 늘어나는데
사냥에서 마리수가 많아야 하는 게 아닌가?
왜 보스에서 마리수가 늘어나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5. 로 아이아스
불편한점
- 치명적인 상태이상 방어와 피격 데미지 감소지만
패턴으로 게이지나 데카가 빠지는 건 막을 수 없음
- 밀격 맞고 날아감
원하는 개선 방향
- 상태 이상 내성 100, 슈퍼 스탠스 추가
- 게이지 감소율 추가
막는 횟수가 정해져 있는 거라면 비숍 쉘처럼 제대로 막아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파티원을 지키는 방패라는 직업이 패턴 맞고 날아가는 것도 좀 웃기지 않나요?
ㅡ
마치며
이번에 최종뎀도 못 받았지만
오히려 최종뎀을 못 받은 게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애매하게 2~3퍼 받았더라면
"너희는 밸패 해봐야 2~3퍼만 상향될 거야" 라고 느껴졌을 텐데
아예 없다가 뜬금없이 상향받으면 더 기분이 좋을 것 같거든요.
딜123도 약하고 이동기도 부실하지만,
가장 남자다운 행위인 여장을 하는 여장기사 미하일
만약 이번에 패싱 당한다고 하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