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인 딜 관련 내용은 기존 선배님들 게시글에 맡기고 닼게 전반적으로 읽고 가볍게 정리한 내용
1. 허수-실전 딜량의 괴리 분석에 따른 딜구조 재배치 - 궁니르 퍼뎀 감소 -> 닼쇽신(짧쿨기) 혹은 극딜기(6차 포함) 퍼뎀 상향 필요
2. 상위 보스의 게이지화에 따라 무색해진 생존기 개편
- (1) 쿼터의 액티브화 : 60초? 짧무적기화
- (2) 기존 쿼터하프풀은 그대로 살리면서 액티브화 (비교적 가능성 있는 패치)
3. 편의성
- 윗점 일필 터지지 않게 [모전 공통]
- 궁니르 후딜 개선
- 비홀더 임팩트 + 비홀더 쇼크 가능하도록 변경 (딜꼬임 개선)
(운영진이 제시했다 까였던 리벤지 이펙트. 컨셉 상 비홀더 한 마리 이상 소환 가능하다면 같이 못쓸 이유 없음..)
+) 마지막으로 닼스의 경우에는 다크나이트라는 직업이 결국에 뽀뽀딜이 필수적인 캐릭터라면
- 무거운 기동성을 커버할만한 이동기 부여
- 뎀감 + 가치가 퇴색된 피흡 이상의 내가 뽀뽀딜을 해도 괜찮다고 느낄 만큼의 명분?이 필요
- 혹은 원거리에도 풀히트 적용되도록 변경
- 닼스 조작감(키씹힘) 개선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