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해머 패치 좆같이 들어왔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서 의미없는 얘기긴한데,
해릴해 사이클이 이중차징이라 진입장벽이고 부정적인 경험이라는거는 좀 이해가 안가는 이야기였음...
일단 더킹 / 스웨이는 시스템상 "차징" 으로 분류되는거지, 딱히 실 사용에서 차징처럼 쓰지는 않는다는게 중요함.
실제 딜사이클에서는 길게 눌러놨다가 쓰는게 아니라, 그냥 키업시 발동하는 스킬이니까 눌렀다 떼는 느낌인거지.
물론 차징 판정에 들어갈때까지 키다운상태가 유지되지 않을경우 불릿이 리로드 되지않는 실패한 발동인건 맞는데,
어느정도 숙련만 되도 그러는 경우는 거의 없음.
즉, 더킹/스웨이는 실전 매그팡사이클에서 차징스킬처럼 운용되지않음.
그럼 결국 해릴해 딜사이클에서 진짜 차징이라고 불릴만한건 해머 밖에 없고, 이렇게보면 이중 차징 << 자체가 아님
만약 진짜로 운영진이 "이중 차징" << 이거에 꽂혀서 차징기 하나를 날리고싶었으면, 더킹 / 스웨이를 날렸어야지 해머를 날리고 들어오면 어떻게 함
더킹 / 스웨이는 어차피 차징기 처럼 쓰지를 않는데, 그냥 차징만 삭제하고, 해머를 그대로 들여왔어야지
지금와서 해릴해 없어진게 뭐 마냥 싫어하는사람만 있는건 아닌거 알고있음. 보스 피로도 줄어든거도 인정함
근데 시발 해머를 0차 이피션시보다 쓸모없게 만들어놨잖아.
이건 아닌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