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트루사이트

범위 증가 / 위 : 테섭 아래 : 본섭

패치 전 / 30초

패치 후 / 60초
2. 솔루나 타임 패시브화

변경 전 / 온오프

변경 후 / 패시브
3. 엘리멘트 : 소울

변경 전 / 오브 생성O

변경 후 / 오브 삭제 및 공격력 20 패시브 추가
4. 소울 블레싱1, 2, 3

패치 전 / 오브 생성O

패치 후 / 오브 삭제 및 공격력 영구 증가 변경
1, 2 동일하게 변경

패치 전 / 오브 생성O

패치 후 / 오브 삭제 및 최종뎀 영구 증가 변경
5. 코스믹 샤워

패치 전 / 45초 및 오브 스택 소모

패치 후 / 60초 고정 및 오브 스택 삭제
6. 코스믹 매터
쓰레기 사용 안하니까 패스
7. 솔루나 슬래시
솔루나 타임 패시브로 변경되면서 솔루나 타임 중에만 사용 가능 멘트 삭제 끝
8. 코스믹 버스트

패치 전 / 오브 1개당 쿨 -1초 및 스택O

패치 후 / 오브 스택 삭제 및 쿨타임 10초 고정
9. 코스믹 포지

패치 전 / 40초

패치 후 / 40초->30초 변경 및 버스트 쿨타임 10초->5초
10. 엘리시온

패치 전 / 오브 최대치 생성 및 스틱스 생성, 균열 생성 3초 쿨타임, 균열 생성 최대 7개

패치 후 / 오브 삭제 및 스틱스 30회 사용으로 변경, 균열 생성 쿨타임 3초->1초, 최대 생성 개수 7개->10개
사용 해보니 꾹 눌렀을 때 기준으로 엘리시온 13초 정도 남았을 때 스택 전부 사라짐
11. 소울 이클립스
종료시 이펙트 추가, 의미 없음.
12. 코스모스

패치 전 / 오브 스택당 공격 간극 주기 감소

패치 후 / 오브 없이 사용 가능 및 공격 간극 감소(상시 5스택 효과, 코스믹 포지 사용시 10스택과 동일)
시퀀스 추가 가능
마지막 5분40초 전분 딜 누적 % 비교 (위 본섭 / 아래 테스트서버)

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특이사항) 벞지 차이로 인한 이클립스 막타 잘 안들어감
헥사 이클립스17, 플슬15 제외 만렙
테섭 포뻥필드
2초 뚝, 리레5웨폰4
간단 느낌)기본 공격 딜레이 감소하면서 비중이 늘어난 것 같고, 팔랑크스 비율이 좀 늘어났습니다.
팔랑크스를 극딜 타임 보다는 평딜 타임에 쓰다 보니 그럴 수 있지만 2프로 차이는 유의미 한 차이라고 생각 됩니다.
팔랑크스는 극딜, 준극딜 마다 눌러주면 될 것 같습니다!
코스모스가 많이 편해졌습니다. 스택 신경 안 쓰고, 버스트 쿨 겹쳤을 때 딜 중지 안 하고 막 써도 되는게 좋네요.
하지만 오리진+엘리시온 사용 후 스택이 남는다는 점... 압축은 안 됐네요..왜?
트루사이트도 60+20초라고는 하지만 준극 타이밍 놓치면 결국 직접 쓰러 가야 합니다.
한 번씩 보스 무적, 텔포 겹쳤을 때 뒤늦게 트루 안들어간 걸 알아채곤 하는데 패시브도 안 해주고 트루 후딜 개선도 안 해줘서 이 부분은 정말 많이 아쉽네요.
이클립스는 종료 시 이펙트<<<이거 왜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막타가 터지는 것도 아닌 데 의미 없는 개선
하단 전분 영상 첨부합니다. (위 : 본섭 / 아래 : 테스트서버)
https://youtu.be/KlNW__mKxaA
본섭
https://youtu.be/kzk1a0mqrko
테스트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