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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몬슬레이어] 데슬 구조가 일단 잘못됨

아윤님
조회: 256
2025-10-17 00:07:10
지금 애초에 옛날 잔재를 버리지 못하고 패치가 되다보니 너무 이것저것 고장이남.

1. 6초 베인
이것역시 남들 키다운극딜 압축받을때 쬐애애애애끔 받을걸로 기억함.
물론 인구수 많은 직업들은 점점 압축이 잘되어갔음. 썬콜 라스피가 그 대표적인 예시임.

2. 어웨
그리고 어웨를 스택화시킨건 잘못된한수였음. 저점패치를 할거면 바인드 그리고 해방무적에 이은 20-30초정도안에 넣을 수 있게 저점패치를 했어야지. 왜 55초 25스택으로 했냐. 나로를 보면 2분화 패치시점에 바인드 해방무적으로 스프를 이을 수 있게 깔끔하게 압축시켜준 좋은 사례가 있는데.

뭐 제대로 갈피를 잡지못하고 패치를 진행하고 누적되더보니 구조가 좆망함.
일단 메이플에서 가장 중요한건 직업의 구조적 깔끔함임. 불쾌함이 없어야함.

결국 중간에 한번도 구조적 결함을 건드리지 않고 패치를 이어오니 이꼴이 난거임.
그냥 지금 직업이 불쾌함. 3초 스피어? 이거 애초에 6초에 한번씩 평딜구간에 스피어 던지는것도 은근히 신경쓰임.

대체 어떤 근거로 이런 구조를 내놓은지 모르겠음.

Lv1 아윤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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