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패치이후 난이도 완화라는 명목하에 패치를 했지만 전혀 완화가 안 되었습니다. 오히려 극딜시간에 키 하나를 더 추가해서 더 손이 바쁘고 어렵게 바꼈습니다.
개선3의 경우는 근본적으로 해머가 문제이지만 해머 삭제는 안해줄 것 같아서 크게 안 건들이는 선에서 하는 개선사항입니다.
아래는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개선3의 추가 설명입니다.
극딜시 남은 해머가 몇번 남았나 버프창을 확인을 안해도 되게 개선 되어야 합니다.
현재의 블래스트 해머스매시는 이번에 생겨난 또 다른 족쇄이며 불편함입니다.
정말로 블래스터의 난이도 완화를 원한다면 도저히 저 가증스러운 해머스매시를 삭제할 수 없다면 저 해머를 최소한으로 사용하게하며 극딜시 신경쓰이지 않게 바꿔야 합니다.
따라서 가장 이상적인 방향은 맥시마이즈 캐논을 사용했을 때 지속시간 동안 실린더 게이지를 1개 상시로 채워주는 것.
또한 릴리즈 파일 벙커든 버스트 파일 벙커든 블래스트 해머 스매시와 똑같이 횟수를 부여하면 됩니다. 릴리즈(버스트) 파일 벙커를 다 사용했을 때 블래스트 해머 스매시 횟수가 사라지는 것도 삭제해야합니다.
실린더 게이지가 1개가 계속 차있기만 해도 릴파벙+해머를 매크로로 사용했을 때 극딜시간 기준 블래스트 해머에 벙커 버스터가 뭍으며 실린더 2게이지 시작으로 매그팡캔슬만 2번 사용해서 실린더 6게이지가 차게 되게 만들면 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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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1: 허리케인믹서 사냥기화
개선2: 버닝 브레이커 불릿 자동 장전 (리볼빙캐논 안써도 되게끔)
개선3: 맥시마이즈 캐논을 사용했을 때 릴리즈(버스트) 파일 벙커와 블래스트 해머 스매시 사용 횟수를 동일하게 부여 또한 맥시마이즈 캐논 지속시간 동안 실린더 게이지 1개 상시로 충전
예시)릴파벙 19회 블해머 19회 or 버파벙 10회 블해머 10회 동일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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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극히 개인적으로 썼고 욕할 사람 욕하고 쓸 사람 쓰고 난 저게 최선이라 생각함 해머스매시 삭제? 안 해줄거 같음 걍 맥마 시간에 실린더 게이지 1개 상시로 채워주라 그냥 횟수 똑같이 주고
하루에 2번씩 테섭 건의사항에 보낼거임 뭐 해봤자 안 바뀌겠지만 ㅋㅋ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