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몬어벤져 6차 레퀴엠 스킬 사용 시 5차스킬 레버넌트 증오의 가시가 발동되도록 수정해주시길 원합니다.
현재 레버넌트 스킬에서 발동되는 증오의 가시는 익시드 스킬 사용시에 발동되는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6차 오리진 스킬인 레퀴엠에는 익시드 스킬이 아니지만 일부공격에 인핸스드 익시드를 발동시킨다고 써져있구요.
같은 발동 조건을 가진 오버맥시드마이징 스킬은 레퀴엠 발동시에 함께 적중되는데 레버넌트 증오의 가시가 발동되지 않는 현상에 대한 해결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기존 데몬어벤져 유저들이 해당 부분을 문제 삼지 않는 것은 레버넌트 스킬의 총 딜량 점유율이 높지 않기도 했고 극딜 타이밍에 딜을 욱여넣어야 하는 직업이 아니라 지속적인 평딜을 해가며 축적해가나는 플레이스타일을 가진 직업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 테스트서버에서 레버넌트와 디맨션 소드의 딜 비중이 상당히 올라왔고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상향폭을 보이는 스킬은 상술한 레버넌트 스킬입니다.
해당 스킬들의 상향으로 기존에 컨티뉴어스링을 차용하던 데몬어벤져 유저들이 리스트레인트링을 사용하는 방향이 더 유리하다고 결론을 내린 것만 보더라도 현재 테스트서버 기준 레버넌트 스킬의 중요함은 직접 수치를 건드린 운영진 분들이 더욱 더 잘 알것으로 사료됩니다.
위와 같은 상황이 해결되지 않고 본서버로 넘어오게 된다면 데몬어벤져 유저들은 오리진 컷신 동안 발동되지 않는 레버넌트 스킬을 오리진 발동시간이 모두 끝난 후에 따로 써야하는 불편한 족쇄가 생기게되고 이러한 구조는 유저들의 플레이경험 악화를 가져옵니다. 실제로 일부 유저는 리스트레인트링 타이밍에 레퀴엠과 레버넌트를 함께 쓰는 것보다 웨폰퍼프링으로 스와핑하여 엔젤릭버스터 링크스킬과 포비든 컨트랙트가 활성화된 소위 말하는 준극딜 타이밍에 레퀴엠을 따로 쓰는 빌드가 더 강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러한 구조는 9월 전투경험개선의 우를 다시금 범하는 패치 방향성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검토해주셔서 해당 내용이 반영되었으면 합니다. 불철주야 노력해주시는 운영진분들에게 감사드리며 긴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랑익시드 같은 부분은 일단 꾸준히 넣고 있긴 한데 이게 제일 시급한 문제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