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선입력 삭제
선입력으로 인해 스킬을 끊고 피해야 하는 상황에서 스킬이 발동되어 피하지 못하는 경우가 너무 잦습니다
당연히 고인물들은 상관없겠지만 열심히 성장중인 유저들은 이것이 큰 진입장벽으로 느껴질것으로 생각됩니다(저의 경우는 그랬습니다)
선입력 삭제로 인해 매끄러운 콤보가 어려워질것이라는 의견에 대해서는 아래 2번 개선안으로 대처가 되지 않을까 의견 내어봅니다
2. 스킬 단독사용 후딜을 연계사용 후딜과 동일하게 변경
스킬사용시 단독사용 후딜과 연계시 후딜이 다른것으로 알고있는데 단독사용시에도 후딜을 연계후딜과 동일하게 바꾸면 선입력이 없더라도 콤보중 잠깐 끊고 가는 경우에서도 부드럽게 사용할수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3. 휠윈드 단타스킬로 변경
현재 휠윈드는 지속스킬이라서 휠윈드 발동후 피해야하는 타이밍에 피하질 못하고 얻어맞는 경우가 잦습니다
아래텔포나 다른스킬키 입력으로 끊을수 있다고 하지만 이것 역시도 뉴비들의 진입장벽으로 생각됩니다.
단타화 되면 별도의 추가조작 없이 스킬 발동 후 바로 수 다른 액션을 취할 수 있고, 현재도 휠윈드를 지속스킬로서 사용하는경우가 없다고 보여져 단타화 변경이 어떨까 합니다.
4. 쉐스 잠금기능
쉐스 잠금으로 방향키 입력시에도 강제이동이 없어지게 변경
콤보중 가끔씩 이동할때 너무 당황스럽습니다.
5. 플래시어썰터 헥사코어 옵션 추가
플래시어썰터 헥사코어 강화시 윈윈스/기점어 쿨타임 감소 기능 추가
버려진 헥사코어에 주력기 쿨감기능을 넣어서 살리는 방법입니다.
쿨뚝으로 짧쿨기 이득보는 수준이 아니고 아예 캐릭터의 기본콤보사이클이 변경된다는것이 말이 안된다는 어떤 분 글을 보고 격하게 공감됐습니다.
플래시어썰터 헥사코어에 윈윈스/기점어 쿨타임 감소 기능이 들어가면 최종적으로는 콤보사이클도 안정적으로 변할것이고 버려진 헥사코어를 필수로 올리게 되어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격적으로 30렙기준 5초 쿨감이면 좋을거같습니다
이제 막 노멀세렌을 잡은 제로 뉴비이기에 말도 안되는 소리를 했을지도 모릅니다.
그동안 제로 하면서 정말 불편하다고 느꼈던 것들에 대해서 작성해봤습니다
귀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