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블래스터] 블래 캔슬 연습중 질문!

Hwangna
댓글: 6 개
조회: 783
2026-06-13 23:20:09
챌섭에서 8만 넘게 키울 본캐로
블래스터 키우려고 200렙으로 자쿰 치는중인데


1. 더킹으로 캔슬하다가 스웨이로 켄슬하려고 하니까 자꾸 손 꼬이는데 연습말고 방법 X ?

2. 키세팅 찾아보니 매그, 팡을 del, end 에 놓고 하는 분들이 계시던데
그분들은 손가락 배치를 어떻게 하시나요?

3. 매그, 팡 따로? 아님 두개 묶어서?

4. 극딜때 해매팡 매크로 묶어서? 아님 다 따로? 

5. 님들 키세팅좀 알려주라..

Lv1 Hwangn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