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데몬슬레이어] 글라이딩 불편하다고 하는 분들 있는데

아윤님
댓글: 6 개
조회: 1362
추천: 1
2026-06-15 10:19:52
본인 모도 모전 모법등 다양한 주보캐 및 부캐들 많이 갖고 있는데 이게 글라이딩 한번 적응하면 다른캐릭할때도 별 문제없음.
글라이딩 키 분리 하면 데슬할게요 << ㄴㄴ
그냥 시작하면 알아서 학습됨 << ㅇㅇ


캐릭마다 트점 덮점 글라이딩 텔 알아서 잘 구분지어져서 쓰임


물론 이게 힘들다고 하면 쩔수긴함

Lv2 아윤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