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델] 나도 키세팅

꼬맹레프
조회: 187
2026-06-27 17:30:34
왼쪽 qwer as공격 자주쓰는것들 뭉쳐둠 중앙부 방어유틸 의지,가드 노빌등등 (사실의지 j는 좀 별로인것같긴한데 난솔직히 의지 중요한지모르겠음)다이크g가 딱 qwer에손올렸을때 항상누를수있는위치
1번 돌진기 해보면 qwer이랑 같이쓰기좋음 2번시퀀스 4번부턴 사실상안씀 옛날꺼 바인드는 예전 노바쓰레기시절 예비용인데 요즘은좋아져서 난습관상 구석탱인데3번에둬도됨
스틱스 수동(카링용)은 home에 어센트x 스틱스
왼손엄지까지 스페점프 올려두고 오른손은 방향이동+이동유틸 del end 트레드 페더 +준극시퀀스
잘안쓰는 오리진 파운틴은 막줄짤짤이

난 디바 오더 테리토리는 블로섬은 항상붙어있고 다이크는 디바이드랑 동시에동시에있어야한다생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