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마법사 직업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플레임위자드] 영원한 순환의 불꽃, 플레임위자드 이펙트 리메이크

정신출타끝
댓글: 16 개
조회: 3267
추천: 78
2022-06-15 13:45:26
요청받아 플위게에도 올려봅니다 




우선 시작전에 오비탈 플레임에 대해 언급하고 싶습니다.
전 플위 본캐 유저가 아니다보니 조금 무지할 수 있습니다 ㅎㅎ



우선 스피릿 오브 플레임입니다.
불로 된 동물들을 사용하고 그에 따른 부가효과를 얻는 스킬이지만 무언가 촌스럽다, 귀여운건 쫌 그렇다, 여우 타격 이펙트는 악마같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무엇보다 불사조와 톱니바퀴(순환)으로 컨셉을 통일을 바라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여우/사자를 영원의 불꽃/찰나의 불꽃으로 변경, 해당 컨셉에 맞게 이펙트를 옮기고 불사조 컨셉 쪽의 이펙트를 투입하고자 했습니다.
영원의 불꽃때는 뒤에 불사조의 깃털이 나타나며,

찰나의 불꽃때는



짧게 튀어오르는 화염 이펙트가 생깁니다.

여우의 컨셉이 오비탈의 순환을 없애고 한번만 타격하게 바꾸도록 바뀐것에 착안한 컨셉입니다.
불사조의 컨셉과 맞도록 영원/찰나로 바꾸었습니다.

사실 저는 찰나일때는 불꽃마법진이, 영원일때는 톱니가 아래에 작은 장판으로 돌아가게 하려했는데 능력밖 ㅎㅎ..



저번에 만들었던 오비탈입니다. 다만 이건 스피릿 오브 플레임 비활성화 상태입니다.
아래는 활성화시의 특수 오비탈입니다. 딜 압축이 되고 한번에 나가게 할지 그냥 추가타로 할지는 고민이네요

영원의 불꽃일때입니다.



불사조가 궤적을 그리는 오비탈로 바꿔봤습니다

찰나의 불꽃일때입니다.


불사조가 돌아오지않고 날아가 한번에 2번타격을 때리는 방식입니다.
사거리가 짧아보이는데 실수로 짧게 했습니다 아오



마지막은 피닉스버전 플레임 디스차지 만들다가 망한거..









Lv51 정신출타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