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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미너스] 제가 생각한 루미너스 해결방안

루미호천
조회: 1286
2022-08-19 08:43:07

오로라에서 루미너스 키우는 유저입니다.. 서버를 오로라로 정한이유가 루미너스가 오로라 소속이여서 정했을만큼 애정을 가지고 키우고 있습니다. 원래 이벤도 가끔씩 보는걸로 만족했었는데, 루미너스 패치가 너무 이상해서 제 나름대로의 해결방안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퀄리브리엄

· 빛과 어둠이 균형을 이루었을 때 즉시 발동되지 않고 이퀄리브리엄 스킬 적중 시 발동되도록 개선됩니다.

ㄴ 이 부분은 지금 여러가지 부분이 의견이 나왔는데, 제 생각에는 사냥에서는 바로 들어가고, 보스에서는 원하는 타이밍에 쓰도록 온오프 스킬과, 이퀼리브리엄 스킬 사용시 발동되도록 개선되는게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란처럼 키 누르면 이퀼로 들어가는 시스템은, 누를거 하나 추가되서 불편할거 같습니다. 

라이트 리플렉션

· 공격 방식이 개선됩니다몬스터의 타격 범위의 중앙점 기준으로 위아래 동일한 범위에서 전이되게 됩니다.

ㄴ직접 테섭에서 써봤는데, 성능개선 아님 롤백이 시급해 보이네요..

모닝 스타폴

· 스킬 이펙트와 컨셉공격 방식이 변경됩니다.

· 파괴의 별이 발판과 상관없이 전방으로 일정거리를 이동하며 적을 지속 공격하게 됩니다.

ㄴ 루미너스 코강 해야하는게, 앱킬, 아포, 라리플, 이렇게 3개여서 굉장한 장점이였는데, 또다시 코어강화 해야할 수 있다는 부담감과, 잘 쓰지도 않는스킬 다시 키셋팅 해야하는게 굉장히 불편하네요 ㅠ

빛과 어둠의 세례

· 이퀄리브리엄 스킬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되도록 개선됩니다.

· 의식의 검을 12자루 얻었을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ㄴ 이건 그냥 롤백이 좋을거 같습니다.. 루미너스 유저분들 보스 들어가기전에 게이지, 오브, 11스텍 쌓고 가는데, 그냥 처음 들어갈때나, 극딜넣을때 더 딜손해 보도록 만든 구조 같습니다..


솔직히 저는 밸런스 패치에서 원했던건 메모라이즈 벞지 추가, 오브 딜압축 

이것만 되었어도 엄청 좋은 패치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슬프네요..

Lv1 루미호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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