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게 글과 댓글들 참조해서 정리해봤습니다
(1) 게이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극딜 사용
●메모라이즈 : 극딜시동기화
- 쿨 150초 → 180초
- 이퀄상태에서 사용시 현 이퀄의 시간을 17초 증가시킴
- 비이퀄상태에서 사용시 기존의 게이지를 보존한채 이퀄진입
- 발동후 이퀄과 별개로 17초간 최종데미지 + n% 버프 지급
(해당 버프는 벞지 미적용)
●빛둠세 : 이퀄 의존도 감소시켜 평딜보조기화
- 이퀄 진입시 쿨초기화 효과 → 삭제
●퍼니싱 리소네이터 : 이퀄 의존도 감소
- 빛/어둠/균형 상태의 퍼니싱 딜량 균등화
- 6초 지속 설치기 → 압축된 즉발딜링기화
●이퀄리브리엄 리버레이션 : 유예할 필요가 없어지므로 삭제
(2) 극딜 압축 및 개선
●리버레이션 오브
- 20번 공격가능 → 8번 공격 가능, 구슬 퍼뎀 × 2.5
- 마력 스택 시스템 → 삭제, 항상 균형상태의 오브 사출
- 오브 재생성 대기시간 → 삭제 (1앱킬 = 1오브)
(3) 그 외
●라이트 리플렉션
- 전이감소데미지 삭제
- 스프레드 → 리차지로 변경
●아마겟돈
- 공중발동 가능. 공중발동시 무적시간동안 체공
- 쿨타임 소폭 감소 → 60~80초
- 커스텀 커맨드를 적용 가능
- 커스텀 커맨드 상태에서는 바인드 효과없이 무적효과만 적용, 아랫방향키 + 스킬키를 써야 바인드와 무적 동시적용.
●모닝 스타폴 : 삭제 or 리메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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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하면 '지금의 구조를 최대한 덜 건드리면서 게이지의 불편함을 해소할수 있을까' 라는 생각으로 써본 개선안입니다.
극딜은 3분마다 게이지 상태에 관계없이 메모라이즈를 켜고 최종뎀 버프를 받으며 압축된 오브를 날리면 됩니다. 이로써 팟격에서의 불편함이 해소됩니다.
평딜에서도 게이지상태에 관계없이, 딜이 균등화된 즉발기 퍼니싱을 쿨돌때마다 날려줄 수 있습니다. 높은 벞지→ 이퀄가동률 증가 → 앱킬적중수 증가 → 빛둠세 적중량 증가로 이어지는 흐름은 평딜을 강화해주는 의미를 지니며, '이퀄에 진입하면 평소보다 강해진다'라는 기본 컨셉을 지킬수 있습니다.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