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루미너스] 루미너스가 왜 불합리한 구조인지 일단 말해드림.

아이콘 넹토리
댓글: 1 개
조회: 2440
추천: 5
2023-06-24 07:08:23
이퀄당 섭렉 3초씩 걸린다고 가정해봄.(벞지는 메카닉 250 제외한 최고 수치인 136%)

이럴 경우 이퀄의 지속시간은 약 43초임(기본 약 40초 + 섭렉 3초)
일반적으로 요즘 루미너스는 2이퀄 1메모라이즈로 굳어져 있음. 총 43 + 43 + 20 = 106초

보스전에서 171초 중에서 106초는 이퀄인데 나머지 65초는 이퀄이 아님.
즉 보스전에서 이퀄 실전 가동률은 고작해봐야 62% 정도 나옴.

저 106초를 온전하게 넣기 위해서 루미너스는 남들은 패턴 피하면서 쉴때도 끊임없이 딜을 넣어야함.
이 ㅈ같음은 루미너스로 보스를 안해보면 절대로 느낄 수가 없음. 보스전에서 라리플이랑 아포로 게이지 쌓을때
얼마나 스트레슨지 아려나 모르겠음.
이마저도 보스 패턴이 이상하게 나오거나 해서 게이지를 제대로 못 쌓게 되면 극딜 주기가 밀려야 하는 최악의 사태가 발생함.

"어.. 저 아직 게이지 다 못모았어요..." 가 진짜 나온다니까?
이 문제점을 고치지 않는 한 루미너스는 결코 좋아질 수 없음.

그래서 이번 6차가 참 중요했음. 빛 오브 상태에서 앱킬이 무한대로 나가는걸 보고 어떻게 앱킬 노쿨을 생각안하겠음. 리마 유기한거 6차로 메워주는구나 생각했지. 그래서 막상 6차 뜯어봤을 때 이 모양 이 꼴인걸 보고 루미 유저들이 화가 난거고.

우리도 편하게 평딜 넣고 싶다. 그 망할 게이지 없어지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