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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안 내용이 수정될 때 올리고, 수정할 내용이 없다면 매주 일요일마다 끌올 예정입니다.
에반게에 올라왔던 글과 댓글들을 토대로 작성해보았습니다. 제가 작성한 내용이 정답은 아닙니다.
과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도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과한 의견이라도 보내보는게 아무런 의견도 보내지 않는 것 보다 낫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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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조디악 버스트 유성우 스택화
- 보스 이동, 텔레포트, 무적패턴 등의 이유로 유성우 공격이 밀림
- 위의 이유로 타격 횟수가 불안정해짐, 이는 예전 조디악 레이 문제점 답습
-> 쿨타임 3초 삭제 후 유성우 15스택으로 변경
- 유성우 가시성, 컷신 개선 필요
2. 엘리멘탈 블래스트 강화 코어 효과 변경
- 엘리멘탈 블래스트는 최종 데미지 버프 스킬
- 쿨타임 감소 효과 대신 최종 데미지 버프 수치 증가 필요
-> 최종 데미지 버프 5% 효과 추가 (기존 5% + 강화 코어 5% 총 10% * 4, 마스터 기준)
3. 에반 마스터리 코어 문제점
- 서클 오브 마나 IV만 강화 받아 재사용 어빌리티 효율 하락, 마나 캔슬 중요도 상승
- 주력기가 여러 개인 직업은 모든 주력기를 한번에 강화 받아야 했음
-> 드래곤 브레스 패시브와 같이 서클 오브 마나 VI에 주력기 상승 패시브 추가 필요
4. 기타 개선점
1) 서클 오브 마나 조작감 개선
- 서클 오브 마나 사용 중 에반이 사용한 스킬이 씹히는 현상 존재 (돌아와!, 드래곤 마스터, 해방 무적 등)
- 위의 이유로 에반 조작감에 부정적인 영향을 줌
-> 서클 오브 마나 사용 시 다른 스킬 입력 판정 제대로 적용되도록 개선 필요
2) 하이퍼 패시브 개선
- 드래곤 스위프트 · 다이브 · 브레스 쿨타임 리듀스 하나로 통합 후 서클 오브 마나 하이퍼 패시브 추가 등 새로운 하이퍼 스킬 추가 필요
3) 미르의 성장
- 현재 미르의 성장은 4차에서 멈춰 있음
-> 5차, 검은마법사 격파, 6차 등 특정 시점에서 미르의 성장 묘사 후 외형 변경 필요
4) 조디악 레이 버프 프리저 적용
5. 서클 오브 마나 VI 이펙트 수정
- 끝 부분 연기 이펙트
- 서오마 IV에 비해 너무 두꺼운 마나
- 캐릭터 뒤 먼지 이펙트
- 타격 이펙트 가시성 문제
-> 가시성 개선, 과도한 이펙트 삭제 및 수정 필요
6. 사운드/보이스 문제
- 서클 오브 마나 VI 타격음이 어색함
- 조디악 버스트 유성우 발동 대사 등 새로 녹음한 보이스가 기존의 보이스와 어울리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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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내역
23-07-18 (화) 클라이언트 1.2.379(5)
- 미르와 거리가 먼 상태에서 조디악 버스트 적중 시 클라이언트가 종료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서클 오브 마나 VI의 2타 공격 범위가 1타보다 작은 현상이 수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