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플레임위자드] 플레임위자드 개선안

슬픈피에로
조회: 1855
추천: 8
2024-01-16 04:12:28
오리진 퍼센트데미지가 너무높아서 너프시켯다면
반대로 다른데서는 버프를 시켜줘야 올바른 밸런스패치라고 할 수있다.

문제점
- 극딜들이 꼬여있어서 서로 맞지가않아 연계가 어려움

1. 시드링극딜 시대에 인플서의 10~11초의 극딜은 압축이 제대로 안되어있다
 (예전 듀블 블레이드스톰, 팔라딘 그랜드크로스는 10초엿지만 5초, 6초로 딜압축)

2. 오리진스킬 즉발타에 퍼뎀이 몰려서 이젠 시드링을 먼저쓰고 오리진을 써야함 컷신5초정도쓰면
실제로 인플서는 남은 시드링시간내에 다 넣기가 애매해진다. 피닉스 드라이브는 넣을 생각도 못함

3. 다른직업들처럼 시드링과 오리진 그리고 인플서와 피닉스 드라이브까지 스킬간의 연계를 해줄 필요가 있다.



개선안
- 기존의 극딜들을 서로 연계가 가능하게 패치

1.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을 팔라딘 그랜드크로스처럼 키다운지속시 빠르게 스택이 소모되게함
 - 기어가 점점 빨리 돌아서 처음엔 스택간의 간격이 1초엿다면 점점 빨라져서 팔라딘처럼 6초안에
    10스택을 전부 소모할수있도록 변경(사냥과 보스 둘다 편하게 사용가능)

2. 피닉스 드라이브를 아래방향으로 설치할수있게 패치
 - 피닉스 드라이브도 아래방향 설치시 공격간격감소를 해서 10초동안 설치가 지속되게 변경
 - 쿨타임 1분으로 변경해서 준극딜로도 활용가능 게임 재미요소 증가

3. 리마스터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극딜들의 연계가 너무너무 안맞는 상황인데
이렇게만 해주셔도 평딜은 평딜대로 극딜은 극딜대로 부드럽게 연계가 가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