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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시스] 이번에 6차 샷 써보고 느낀점

메자타아임
댓글: 1 개
조회: 1533
추천: 3
2024-01-21 15:28:27
아시다시피 키네는 불릿 받기 전에는 샷으로 사냥했습니다

샷이 멋있고 타격감이 좋아 키네를 시작하였습니다

문제는 범위 끝 구슬 하나 맞는곳의 원킬컷이 높고, 오류로 몹이 질질 새며, 그랩된 몬스터는 죽지 않는다는 것이었죠

마릿수 제한이 없는 스킬임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문제점 때문에 사냥기로서 쓰이지 않았던 것인데...



이번에 6차를 통해 마릿수를 15마리로 제한하되, 몹이 새는 문제를 고친 것 같더라구요

범위당 초점(구슬 여러개 맞는 점)도 늘어난 것 같구요

그랩 몬스터를 바닥에 한번 쳐야 하는 것은 바뀌지 않았지만..

결국, 아직 불안정한 점이 있지만 사냥 시 불릿(pp3-0 8마리)에 비하여 샷(pp5-1=4 15마리)이 밀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많은 유저들의 불만은 이것이 오류수정에 불과한데, 6차스킬로 받았다는 것이고, 기존의 스킬(불릿)과 용도가

겹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불릿에 대한 수정을 주기에는.. 6차 이전 유저들이 정말 힘들 것이라 생각하구요

그래서 그랩 코어에 대하여 패시브를 추가하여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불릿 사용시 보스몬스터 타격 위치에 블랙홀을 생성 후 유지시킨다 등의 조항을 추가하는 등...

물론 이것은 저만의 의견이고 다른 분들의 의견과 차이가 클 수 있습니다 



모두가 웃으며 즐겁게 게임했으면 좋겠습니다

Lv18 메자타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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