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그랩/샷 마코 문제점 정리

대략군
댓글: 1 개
조회: 728
추천: 1
2024-01-26 13:03:14
장점 : 어쨌든 전혀 쓰지 않던 샷에 대한 쓰임새가 생김
사냥기/원거리 짤딜

문제점 :
기존 5차 사냥기 싸이킥 불릿과 역할이 완전히 겹침
성능과 취향에 따라 둘 중 하나는 사용하지 않게 됨

메커니즘 변경에도 그랩으로 들어올린 몹을 샷으로 던졌을 때 죽지 않는 문제는 해결되지 않음

기존 그랩의 낮은 점유율/ 원거리 짤딜이 가능하다고 하나 결국 메인 딜링기는 메테리얼임 -> 퍼뎀 상승은 반쪽 짜리 효율
상기의 이유로 인해 샷 원킬이 난다면 마코 효율이 심각하게 떨어짐

메테리얼/샷/불릿이 보스기와 사냥기의 역할이 부분적으로 겹치게 되어 스킬끼리 경쟁하는 구도가 만들어졌는데
제발 스킬 간의 역할을 확실하게 구분해줬으면 좋겠음

그렇게 할 수 없다면
1. 그랩/샷 코어와 메테리얼 코어를 묶고 새로운 코어를 준다
2. 그랩/샷 코어에 딜 상승 관련된 패시브를 넣어준다
이런 식으로 최소한 마스터리 코어를 찍는 이유는
만들어줘야 한다고 생각함

이미 들어온 시점에서 수정은 글렀는데 최소한 문제점은 인식하고 있는게 맞는거같음...

Lv11 대략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