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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임위자드] 플위 오비탈 x축 범위에 대해

웡브
댓글: 1 개
조회: 663
2024-05-26 00:07:17

플위 보스전에서
블비탈 , 익팅 , 인페 , 디스차지 , 팔랑크스 돌리면서 중간중간 오비탈 섞어써야 하는데
따로 컨트롤이 필요한 스킬인 익팅이랑 블비탈의 경우에

블비탈의 경우 의도하고 풀히트는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서 넘기고
익팅은 풀히트하려고 구석에서 벽팅기기 하면

긴 후딜 + 애매한 스킬 시전 위치 때문에 패턴 피할 시간이 줄어들어서
패턴 올 때 이동기로 이탈하는 대신
사거리가 긴데도 불구하고 보스에 딱 붙어서 와리가리 하면서 딜을 하게 되는 상황이 꽤 나오는데

오비탈 히트범위가 캐릭터기준 앞쪽 마법진 생기는 곳 부터라서
캐릭터가 서있는 위치부터는 아예 스킬 히트가 안됨


특히 스우같이 몸집 작은애들은 근접해있을때
아주 조금이라도 벗어나면 안 맞는 경우가 있음



비교사이트에 그냥 오비탈이 없어서 6차 추가타를 가져왔는데 어차피 범위는 오히려 추가타가 넓음.
다른 직업이랑 비교한건데 보면 알겠지만 보통 대부분 직업은 스킬 범위가 캐릭터 뒤까지임

다른분들도 비슷한 경험이 있으실진 모르겠지만
오비탈이 딜비중이 낮은 스킬도 아니라서 플레이하면서 꽤 불편했던 점 같아요


3줄요약:
1. 후딜 길고 이동기 없어서 뽀뽀딜하는 상황 자주 나옴
2. 딱붙으면 오비탈 범위가 앞으로 쏠려있어서 안맞음
3. 벽익팅 구조 및 후딜 개선, 오비탈 캐릭터 뒤쪽까지 범위 상향 필요함

**이게 중요한게, 오비탈 범위 조정한다고 앞쪽이 짧아지면 절대 안됨. 안그래도 이동기 없어서 조작감 구린데
여기서 사거리까지 짧아지면 사거리 재면서 카이팅하는 구도에서 오비탈 쓰려고 거리 좁히는게 너무 리스크가 커짐.. 

Lv3 웡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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