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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시스] 꼬님키에 대한 주관적인 생각

진가령
댓글: 7 개
조회: 543
추천: 5
2024-07-02 17:25:25
사람마다 본인 취향이 있는건데
꼬우면 키우지 그랬음? 재미없는데 본계로 하기엔
이러는게 정말 이해가 안감.

우리가 콘솔게임 좋아하는사람이 있고 온라인게임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근데 온라인게임이 콘솔에비해 돈이 좀 많이 들잖아? 메플만 봐도
그래서 콘솔게임하는사람이 야 게임에 돈을 왜그렇게 많이 쓰면서 해~ 콘솔게임 갓작 많은데 콘솔이나 하지
납득이 과연 가능할까? 당연히 아니지
나는 온라인에서 사람들과 경쟁 또는 합심해서 게임하는게 재밌는거고 즐거운건데
콘솔 게임같이 스토리위주에 솔로 위주 이런 게임을 단순히 돈이 안든다고 할수 있을까?

수학처럼 1+1=2 즉 누구나 맞다고 할수밖에 없는 지표를 보고 어 이거 잘못된거 아니냐 조정필요하다 이렇게 말하는건데 본계로 키우면 재미없고 힘들다 지루하다
당연히 지루하겠지 내 취향이 아닌데
본인들은 그 캐릭이 취향이라 키운거아냐
옛날부터 성능만보고 뒤지게 하기싫고 지루한데 키웠어?
솔직하게 아니잖아 옛날에는 성능이 그렇게 좋지도 않았을뿐더러

어떤 직업들을 저격하는건 아니고 예를 들어 난 취향이 딜러 말고 서포터가 좋아 스킬 컨셉도 마음에 들고
그래서 키웠는데 패치를 거듭하다 보니 현재 성능이 딜러보다 팟격 솔격 둘다 준수하거나 좋아
그럼 좋겠지. 뭐 유저들이 밸런스 운운하지만 그건 게임사가 할 문제고.
근데 최소한 꼬님키라는 말은 해서는 안되는거임.
그리고 구체적인 지표로 이건 이래서 평등해져야하는거 아냐? 이런 의견은 수용할줄 알아야지 꼬우면 키우지 시간 많았는데? 이건 정말 말이 안된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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