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8일차
안녕하세요 291렙 플위유저 아나엘입니다.
*진짜로 시급하다고 생각하는 개선사항이나 버그는 빨간 볼드체로 적었습니다.
*검은 볼드체는 그냥 개선 희망사항 정도입니다.
모든 5차스킬은 25레벨 기준으로 작성(밸패시에도 25레벨 기준으로 언급)
*최근 일주일간 업데이트한 사항
취소선 및 어느정도 해결됐다 판단된것들 삭제 및 변경
밸패성 개선안 추가
마코 패시브 추가
개선안 및 아이디어
파이어 블링크 - 설치 지속시간 증가
스킬 재사용으로 이동시 지속시간이 갱신됨
해방된 마력 - 최종데미지 25%에서 30%로 증가
오비탈 플레임 - 스킬 2개로 분리
속사 : 기존 오비탈과 동일
샷 : 최대 4개의 오비탈을 부채꼴로 던진다.
속사중 샷 사용시 남은 오비탈 갯수만큼 던짐
오비탈 익스플로젼VI
개방시 타격조건 1회 감소하며 10, 20, 30레벨에 1회씩 추가감소(최소치는 6회)
플레임 베리어 - 쿨타임 60초로 감소되며
상태이상 3회 방어하고 쉴드체력 50%만큼 부여하게 됨
블레이징 익스팅션 - 시전 딜레이 감소, 이펙트 교체
지속시간이 5초로 증가하며 한 대상에게 최대 10회 공격한다는 툴팁 추가(2초 이내로 10회 공격)
타격시 디스차지 스택 많이 쌓도록 변경
여우스킬 사용후 사자로 전환시 사자 익팅 쿨타임은 5초로 적용되도록 변경
호불호를 떠나서 공과 브레스의 이미지 배치가 이상한 느낌입니다.
또한 시전 딜레이가 긴 편입니다.
코코볼을 참고하여 지속시간은 넉넉하게 하고 최대 공격횟수를 따로 달아놓았습니다.
인페르노 라이즈 - 스택 숫자 레이어를 맨 앞으로 이동
모든 스킬 시전중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
추가 타격횟수가 15회에서 5회 이후 스택당 2회씩 증가하게 됨
개방시 여우의 장난 스택에 필요한 타격횟수 10레벨당 1회 추가감소.(최종 7회)
가시성을 위해 스택 레이어를 맨 앞으로 끄집어내야 합니다.
블레이징 오비탈 플레임 - 타격범위 증가
데미지가 1350% 7회로 증가하나 최대 타격횟수가 4회로 제한된다는 문구 추가
플레임 디스차지 - 여우딜레이가 감소되며 스킬 시전중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
스택을 2~6에서 0~5로 변경
HEXA 강화시 3레벨당 스택에 필요한 타격횟수 1회 감소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 -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에서 1초로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