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둠세 원래 초창기엔 앱킬 12대 넣으면 사용가능한 스택형 스킬이었음
사용 가능한 상태에서도 빛둠세 스택이 쌓여서 11스택 추가로 미리 쌓고 시드링안에 빛앱빛 + 초기화 빛둠세 넣는 사이클이었음
빛둠세 11스택 쌓아놓고 시드링 쿨 돌때까지 앱킬을 못쓰는 경우도 많아서 좀 짜증났는데
지금의 빛둠세 + 이퀄진입시 빛둠세 초기화로 2빛+초기화 빛둠세는 유지하되 극딜을 이퀄 시작과 동시에 하고 이퀄중엔 앱킬을 맘껏 때리게 바뀜
45초쿨 3초쿨감도 기존 12회 때리는 시간에 맞춘것
근데 이걸 모르고 대충 2분화 시키려니까 명시적 쿨타임인 45초는 120주기에 안맞아보이니 30초로 토막
쿨 토막냈으니 딜량도 토막, 근데 쿨감도 토막 ㅋㅋ
실질적 쿨타임인 앱킬 12회(쿨뚝쓰거나 다른 스킬들 섞으면 감소)는 그대론데..
걍 개발자가 아무것도 모른다는게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