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극딜압축 게이지 특성상 극딜이 밀리고 당겨지고 딜수율에 따라 이퀄 시간이 좌우되는데 극딜 압축이라도 필요하다고 생각
3. 진리의문 개선 메이플 내에 5차강화효율이 구린 몇몇스킬중 하나인데 누구는개선되고 누구는 개선안되는건 이해못하겠음
4. 메모라이즈 밸류 상향 사실상 이상적 딜싸이클에는 안쓰는게 더쌘 버프기 동시에 쓴다고해도 오리진때문에 필연적으로 꼬임 동시에 쓴다고해도 얻는 딜 기댓값이 낮음
5. 게이지 개선 허공치기 50%를 없예주고 자동충전이나 트노바 이퀄모드에서도 수급되게 수정
6. 스킬간의 구분 패시브 확실하게 루미는 스킬간의 예외가 너무많음 ~스킬은 딜이 증가된다 단 마코찍으면 예외 단 스킬적 특징은 그대로가져간다 단 특정스킬은 제외 단 특정상황에서는 가능 이런요소가 많음 빛스킬, 어둠스킬, 이퀄스킬, 기타스킬에 대한 구분과 패시브 적용 범위, 각 스킬에 적용되는 영역을 확실하게 나누고 보정해줬으면함
퓨어딜러임에도 불구하고 전직업 최하위권 딜량이 그 이유
2. 오브 스택 삭제 or 개선
4/4 스택을 쎃기 위해 끊임없이 딜을 해야 하고, 만에 하나 못 쌓으면 극딜 때 딜로스
3. 진리의 문 개선
설치기 자체로만 놓고 보면 굉장히 좋은 스킬이지만, 현저히 낮은 딜 때문에 보스에서 점유율이 매우 낮음.
또한 사냥도 야누스가 대세이므로 사냥기로도 거의 안 씀
4. 메모라이즈 개선
이 스킬을 쓰면 기존에 쌓은 게이지를 초기화시키고 이퀄(하이퍼스킬이라 벞지 적용X)을 진입하는 게 문제
정말 특수한 경우가 아니라면 쓰이지 않는 스킬
5. 게이지 개선
일리움 게이지가 자동으로 차는 것처럼, 게이지가 자동으로 채워진다면
게이지라는 족쇄가 어느정도 완화됨
현재 오리진은 공중에서 사용불가이고, 키다운 스킬이라 가끔 보스가 안 맞는 경우가 있음. 또한 스킬 범위가 상당히 좁음("이게 안 맞아?"라고 말하는 상황이 종종 나옴)
7. 빛과 어둠의 세례 롤백(이하 빛둠세)
2분 주기가 되면서 빛둠세 쿨도 바뀌었음. 다만 가동률은 거의 그대론데 수치가 너프돼서 빛둠세의 점유율이 낮게 나오는 상황임.
그것이 유일한 구원이라고
딜구조 유틸적인걸 고려해도 퓨딜 평딜캐가 최하위는 이해안됨
2. 극딜압축
게이지 특성상 극딜이 밀리고 당겨지고 딜수율에 따라 이퀄 시간이 좌우되는데 극딜 압축이라도 필요하다고 생각
3. 진리의문 개선
메이플 내에 5차강화효율이 구린 몇몇스킬중 하나인데 누구는개선되고 누구는 개선안되는건 이해못하겠음
4. 메모라이즈 밸류 상향
사실상 이상적 딜싸이클에는 안쓰는게 더쌘 버프기
동시에 쓴다고해도 오리진때문에 필연적으로 꼬임
동시에 쓴다고해도 얻는 딜 기댓값이 낮음
5. 게이지 개선
허공치기 50%를 없예주고
자동충전이나 트노바 이퀄모드에서도 수급되게 수정
6. 스킬간의 구분 패시브 확실하게
루미는 스킬간의 예외가 너무많음
~스킬은 딜이 증가된다
단 마코찍으면 예외
단 스킬적 특징은 그대로가져간다
단 특정스킬은 제외
단 특정상황에서는 가능
이런요소가 많음
빛스킬, 어둠스킬, 이퀄스킬, 기타스킬에 대한 구분과 패시브 적용 범위, 각 스킬에 적용되는 영역을 확실하게 나누고
보정해줬으면함
포틱메디는 에반에겐 못줌 왜? 모름
8. 아마겟돈
커스텀 온오프로 무적기용 바인드용이 따로구분 됐으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