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결과 발표가 드디어 내일이네요.
최근 저점완화+고점하락 밸패 이후 8.8 허수아비 첼린지에서는 607족 등극으로
이전보다 다소 떨어진 불독의 모습을 보여줬었는데,
8.3 첼린지 1차 결과를 보니까 어느정도 예상은 했었지만
실전딜이 예상보다 높게 나와서 좀 놀랍더라구요?
텔슝좍이라 실전딜은 높은 편이었고, 저점완화로 인해서 클탐이 소폭 감소된게 체감될만큼
실전딜이 많이 좋아졌겠구나 싶었거든요.
다만 이그나이트 다중첩 오류가 있긴 하더라도 1차 결과값이 저렇게 높게 측정될줄은 예상 못했는데,,,
내일 결과가 앞으로 불독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가져올지 기대반 걱정반이네요.
만약 여론이 나쁘지 않다면 개선글이나 작성해볼까 싶기도...ㅎ (나쁘면 입꾹닫)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고점 캐릭터의 컨셉은 유지해주는 것인데
정작 게시판 내용들은 편의성 개선 및 난이도 완화들이 주류라
종국에는 쉽고 체급 낮은 캐릭터가 될 거 같아 착잡합니다...
그런말 하면 왜 스스로 족쇄를 차려고 하냐는 댓글이 간혹 달리더라구요,,,
이제 고점이라곤 텔샷만 남은 상태라서 더 건들면 우려하시는 상황이 올 수도 있긴 하죠.,.
참 애매한 상황이긴해요..ㅠ
그외로 인식 고점이었던게 어느정도 정상화 되었지만 한번 낙인 찍힌 직업은 맞는 말을 하더라도 욕 먹는게 대부분이라 더욱 조심해야 하는게 현실이죠.
다수가 개선을 요구하는 게 대세인데 의견 투척도 통제하는 건 너무하지 않나 싶어요.
저는 장인도 아니고 고점을 못 뽑으면 못 뽑는대로 유저간 격차가 있는 직업,
한계가 덜해서 고점 플레이가 남아있는 직업인 게 만족도가 높은 성향인 겁니다.
의견 정도는 자유지 않나 싶어요.
그러나 다투려는 게 아니기 때문에 말씀하신 내용에 굳이 주석을 달지는 않겠습니다.
하위권 직업 버프로 좀 올라와주면 좋겠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