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Chiwun0624

댓글(9)

새로고침
  • 모삼이25-05-24 15:39
    신고|공감 확인
    찍먹으로는 ㄱㅊ긴 해요.

    캐릭이 이쁘고 스킬컨셉 맘에 들어서
    하는거라면 할만합니다.

    나워처럼 스킬 구조가 나사 빠지진 않았음.
    답글
    비공감0공감0
  • 모삼이25-05-24 15:40
    신고|공감 확인
    성능 보고 하는거면 빡빡이 추천.
    답글
    비공감0공감0
  • Chiwun062425-05-24 15:50
    신고|공감 확인
    @모삼이 노멀 스데미까지 보스돌이도 괜찮아요???
    그 이상 보스들까지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서요 ㅜㅜ
    답글
    비공감0공감0
  • 모삼이25-05-24 20:34
    신고|공감 확인
    @Chiwun0624 걍 개팸. 해도 됨
    답글
    비공감0공감0
  • Erzex25-05-24 16:14
    신고|공감 확인
    사냥은 기본적으로 좋고, 보스에서도 구조적인 문제점이 대부분 고쳐져서 플레이 경험은 매우 쾌적한 직업입니다. 특히 저스펙구간에선 체급도 준수해서 육각형 직업에 가까워요. 

    다만 단점이라면 헥사코어강화 효율이 워낙 구려서 헥사 다 올렸을때쯤 되면 이제 체급이 확 딸리는게 느껴진다는 점입니다. 특히 림보-발드릭스는 보스 자체가 워낙 체급형 직업으로 나온지라 저체급 퓨어딜러라는 점에서 해당 보스들에서의 티어는 하위권에 속한다고 생각해요.

    물론 하드유저가 아니라면 그런 단점은 크게 느껴지지 않을겁니다. 라이트하게 즐기기에(혹은 보스돌이용 부캐로 키우기에)는 최적화된 직업이에요
    답글
    비공감0공감0
  • Erzex25-05-24 16:21
    신고|공감 확인
    아, 유일하게 남아있는 구조적 문제라면 모법 공통사항인 인피니티정도가 있겠네요.

    저게 버프스킬로 보여도 사실 상시유지해야 정상 딜이 들어가는 일종의 게이지스킬인지라 인피 관리하는 노하우는 타직업 하다 온 유저들이 어려워하는 요소긴 합니다. 벞지를 200% 이상 챙겨야 한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챙길 요소가 많아 고점이 높다고 해석할 수 있지만 나쁘게 말하자면 높은 진입장벽이고요.
    답글
    비공감0공감0
  • Chiwun062425-05-24 17:00
    신고|공감 확인
    @Erzex 감사합니다!!
    답글
    비공감0공감0
  • Davidmason25-05-25 00:53
    신고|공감 확인
    하버로 하기엔 여전히 괜찮음
    유챔까지도 괜찮고.
    답글
    비공감0공감0
  • 고양이보단개25-05-25 21:07
    신고|공감 확인
    본캐로는 x
    답글
    비공감0공감0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