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비숍 보조무기

뽀록각
댓글: 4 개
조회: 2593
2025-05-29 02:37:29
이번 하이퍼버닝 때 비숍을 하려고 하는데요 비숍 보조무기 한 번 매물 보니까 타직업에 비해 엄청 싸더라고요?? 

그래서 이게 지금이라 싼건지 아니면 하이퍼버닝 때가 되면 비싸질지 비숍 무기를 본 적이 없어서 고민이 됩니다.

레전 옵션이 10억이고 마마 + 에디유닠 가격이 19억~ 으로 매물이 있더라고요 

비숍 보조무기를 지금 사는게 가격적으로 이득일까요? 아니면 하이퍼버닝 때를 보고 사는 게 이득일까요??

Lv54 뽀록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