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현재 제 꼬라지인데 훈수 부탁드립니다

으잉
댓글: 2 개
조회: 1796
2025-05-29 07:41:08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아래 사진들이 제 현재 상황인데요.
이것저것 살 것들 빼고 남는 메소를 다 조각에 올인 하면 1,000~1,100개 정도 될 것 같습니다.
헥사 1차 떡작도 다 안 된 상태인데 1천개 정도 되는 조각으로 얼마나 강화가 될진 모르겠지만 뭐를 어떤 순서로 올리는 게 조금이라도 효율적인 길일까요?
솔 에르다는 20개 있습니다!
23년 여름 정도부터 출석만 겨우 찍으며 휴메 하다가 올해 봄쯤 다시 복귀한 거라 공백기가 좀 있어서 까먹었거나 모르는 게 좀 많네요...미리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