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라라] 라라 잠깨우기..진짜 저만 안쓰는건가요

별에게
댓글: 22 개
조회: 3445
추천: 1
2025-05-29 18:35:29

마코 나오고 써보려고 노력했지만
도저히 편해지지가 않아서 유기했는데
다들 하이퍼 패시브도 찍고 잘 쓰고 계신건가요?

마코 패시브만 보고 천천히 올리고 있긴해요

불편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닌데
1. 후딜
2. 내 뒤에 있는 용맥 소모 - 이게 도무지 적응안됨
3. 인식 범위 잔류 시간 - 졸렬 그 자체 ㅋㅋ
4. 딜량 - 이 모든 불편함 감수하고 전분 더보기리그


쿨타임마저 짧아서 분출리필하고 정뿌치기도 바쁜데 끊고 잠깨우기쓰고
이게 그동안 쌓아온 전투경험이랑 너무 안맞고 스트레스받아서 
자동 사출화되지 않으면 전 절대 안쓸 것 같은데


다들 이거 감수하고 쓰고 계신건가요...? 진짜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