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뉴비숍입니다 파티로 갈 땐 무슨 폼(?)으로 해야하나요

아이콘 녜링
댓글: 12 개
조회: 2489
2025-06-01 11:38:41
지금 파티로 가는건 듄켈 검마 정돈데 격숍이면 파운틴만 깔아놓고 복수모든가 그거로 계속 딜 하면 될까요? 아니면 중간중간 스위칭하면서 힐이나 디스펠 넣어줘야 할까요?

나중에 세렌 칼로스 카링 등도 다 파티로 다닐 것 같은데 격숍이면 어떤 모드로 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슥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