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부캐비숍 썬콜자전 진지하게 고민중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들

여정끝에결말
댓글: 7 개
조회: 1492
2025-06-05 13:39:37
템환 6.8
헥환 6.0
쓴 조각 한 4천개 되는거 같은데

날먹숍으로 다닌적이 없어서 그런가
작년9월 시너지삭제때도
올해4월 2분주기 패치때도
웨펖적용 안되는거 말고는 상향체감만 됫엇는데
유챔세렌 하려니 타 모법에 비해 컷이 좀 높은 것 같더라구요
부캐따리라 팟격은 노림익스우 정도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정도면 사실 비숍 메리트는 별로 없나 싶기도 하구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