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개인적으로 원하는 비숍 버프

비뉴냥
댓글: 24 개
조회: 3000
추천: 2
2025-06-06 08:37:34
비숍 열심히 키우는 응애숍인데 시너지 좋은거 알겠고 근데 내가 아직 림보 발드 갈것도 아니고 노세이칼 파티격가고 있는데 시너지보단 딜이 좀 쎘으면 좋겠음.

투력 800만 차이나는 캐슈한테 전분도 발리고 ㅠ

1. 언스인피 쿨타임 고정 : 대체 왜 2~4분 랜덤인거임? 초이스로 고른 스킬 쿨타임 그냥 그대로 따라가면 안되나? 솔직히 언스로 제네시스나 파포엔 쓰는 사람 없잖아요

쿨타임 3분 고정

2. 엔젤레이 / 디바인 퍼니시먼트 딜 버프 : 솔직히 다른건 모르겠고 나워도 투력 5천만이었고, 지금 숍도 5천만인데 클타임 차이 꽤 남. 스커도 투력 5천만일 때 생각하면 숍이랑 보스 클탐 차이 많이남. 딜버프 좀만 해줬으면 좋겠음.

3. 윗텔 : 나도 윗텔 쓰고싶당... 

4. 텔포거리 : 도원경부터 지형을 창내놔서 맵마다 조금씩 끝거리 텔포하면 겨우 닿는 지형들이 있음. 이거 그냥 널널하게 닿게 텔포 부스터 거리 기준 10~20%만 늘려줬으면 좋겠음 ㅠ

5. 엔젤레이 공중 공격 가능 : 데미안이나 한번씩 점프해줘야 하는 그런 보스들에서 점프 엔젤레이 쓰고싶다고

6. 빅뱅 상단 피격 범위 확대 : 상단 범위가 하단 범위보다 짧아서 꽤 많은 지형에서 위에가 안맞음. 상단 피격 범위 좀만 늘려줬으면 좋겠음!


아직 숍에 대해서 더 알아가는 단계이고 그냥 불편하다고 생각되는 부분 적은건데 다른 불편한거 더 있으면 알려주시고, 제가 불편하다고 적은 부분이 오히려 더 좋은거면 알려주세용

비숍 그냥 개사기였으면 좋겠다 시너지 알빠노고 시너지도 있는데 딜도 사기였으면 좋겠다 다른 직업도 좋은데도 무지성으로 버프 외치는 직업 많은데 비숍은 왜 그러면 안됨? 나도 그냥 내직업 무지성으로 뒷짐라인 이었으면 좋겠음. 너무 상위권이면 불타서 너프될거같으니까 적당하게 1등 직업들 뒤에 숨어서 욕도 안먹는데 사기인 그런 직업 됐으면 좋겠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