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라라] 여름방학 시작할 라라입니다.

Wids
댓글: 3 개
조회: 1004
2025-06-06 17:42:45
원래 메이플 쭉 하다가 접고 이번에 복귀하는 유저입니다.
날먹 사냥으로 편하게 하고 싶어서 라라를 시작하려는데 궁금한게 생겨서요.
메소가 좀 있는데 레전 보조를 살지 아님 에르다 조각을 사서 6차를 강화할지 고민이 되네용...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보스를 많이 돌지는 않을것 같고 유니온 6000입니다)

Lv1 Wid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