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인피가 문제긴 하네

아이콘 팩트만말함o
댓글: 3 개
조회: 2233
2025-06-07 22:39:15
동일화는 어찌보면 벞지 크게 신경 안써도 되는게
뉴비나 저점 입장에서는 진짜 편해지기는 함

근데 기존에도 평딜은 인피가 달궈줬을때도 다소 많이 넣는데...
동일화는 결국 너프 아닌가...?


역순으로 한다면 벞지 요구량이 기존보다 높아야 할거 같은 느낌이 들긴함
205% 벞지쯤이면 제일 강한 상태 유지가 50초쯤 될듯한데 
아쉬운건 서버렉이니 뭐니 하던 그런게 없어짐

어찌보면 인피 달구는거 똑같이 안해도 되서
극딜 가능한게 난이도 측면에선 딱히 크게 별차이는 없는듯 함
근데 뭔가 점점 약해진다니 긴가민가함ㅋㅋ근데 역순으로 하면 수로 점수 떡상 하긴 할듯 ?

대부분 극딜을 인피 완전 하게는 달구고 하는편은 아니긴 하니 
따지고 보면 역순으로 인해 극딜량 늘어나면 딜 상향인거 같긴함
5초마다 3%씩 약해지는거니까 극딜 다 박고 나서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음...
근데 이러면 유닠 벞지 뽑아논거 다시 돌려야 되나 싶네ㅋㅋ



일딴 역순이면 언스 4분은 삭제 시켜야 된다고 생각함..



글쓰면서 일딴 동일화는 못쓸만한거같음..

Lv24 팩트만말함o

그저 팩트만 말하는 사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