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비숍 시작하려는데 노잼인편인가요

밝은세상함께
댓글: 1 개
조회: 1359
2025-06-09 03:14:47
하버본캐 팬텀,비숍 고민이네요
신캐는 이펙트가 제취향이 아니라 패스..

비숍 다른건 다 맘에드는데
디바인 퍼니시먼트였나 그 극딜기가 타격감,이펙트가 너무별로여서 좀 고민이긴한데
안정성높고 컨 쉬운것같아서 본캐로할까합니다.

일단 챌섭에서 키우고 스카니아에서 1000억있는거 먹이고 기존 본캐인 제로에서 꾸준히 돈모아주려는데 어떤가요

Lv10 밝은세상함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