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인피니티 개선안

미스마일드
댓글: 2 개
조회: 1272
2025-06-09 21:16:46
커스텀모드 만들어서 커스텀모드 on 하면 인피니티 키자마자 최대 상한선에 도달한 수치를 받고 시간이 지날수록 깎이게 하면 어떤가요? 예를들면 본인 보약버프포함 벞지 208%셋팅하여 보스레이드를 하는데 대략 남은시간 55초부터 최종뎀 최대상한선에 도달하는데, 커스텀모드 키면 시작부터 최대 상한선받고 남은시간 55초부터 최종뎀 깎이는식으로하면 밸런스유지하면서 문제해결될거같은데.. 언스인피 쿨타임 로또때문에 빈번하게 리필해서 풀타임 최대상한선 인피니티 유지하는일도 자주 발생하지않을거같음.

Lv22 미스마일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