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이번에 챌섭유입 예정입니다.

횬소님
댓글: 8 개
조회: 1962
2025-06-09 23:23:17
아래 비슷한 질문이 있긴했는데,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어서 글을 씁니다.

파티플에서 비숍이 의미가 옛날에 비해 적지만 그래도 뉴비가 많으면 의미가 크다는건 알고있는데

기존에 비숍이 저스펙에서 성능이 안나오는게 홀블 쿨, 프레이 홀블 딜증이 인트 비례라 그런걸로 알고있었는데

오늘보니까 인트비례가 사라졌거나, 파티원만 인트비례증가더라구요?

이럼 옛날에 비해 좀 할만해진건가요? 아직 챌섭은 벞지때문에 좀 아닌가..

케어적인 측면도 좋은데 딜을 1인분은 힘들어도 0.7~8인분은 해보자 마인드라 여쭤봅니다

Lv14 횬소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