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중고뉴비 비숍인데 템셋팅 질문

똥누게휴지좀
댓글: 2 개
조회: 1137
2025-06-13 12:55:35


복귀한지 4일정도 된 중고뉴비입니다!

적당한 과금러는
옛날엔 3카5앱 나머진 보장

이게 거의 국룰이었는데

요샌 흙칠흑, 에테르넬 여명 엄청 다양하게 바뀐것같더라구여

7만정도 셋팅을 가정하면

어떤 조합으로 맞춰야할까요?

엠블렘은 어처피 상태가 애매해서 아예 미트라를 갈 생각도 있습니다

어떤 조합을 어떤순서로 가야할지

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려요 ㅠㅠ

Lv16 똥누게휴지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