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노말월 400퍼인데 피가 잘안답니다

메이플해
댓글: 8 개
조회: 1286
2025-06-13 13:45:10
선생님들 메린이 비솝
이배율로도 노말윌 못잡고잇는데
1극딜,2극딜로 잡으려면 배율이 어떻게 되나요?
400퍼인데도 생각보다 피가 너무 안깎여서,,
투력은 2500만이고 헥사 환산이 낮고 유니온이 낮아서 그런걸까요?
그리고 하드 데미안은 원래 잘 안깎이는 게 맞죠
극딜로 10프로도 안되게  깤아 지는것 같습니다.

Lv4 메이플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