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제발 챌섭에선 비숍 하지마라

아이콘 타임브레이크
댓글: 8 개
조회: 5230
2025-06-14 10:12:54
너가 마조라서 남들 앞서나갈때 뒤에서 할일 꾸준히 하면서 내실다지고 천천히 할거라면 해도 좋다.

남들 다 받아가는 보상 조금 포기하고 깔아주는 것을 감내할 수 있다면 해라

남들 데카 박아가면서 15분클 20분클 하는 보스
힐 디프텍 쉘 피흡으로 안정적으로 30분동안 풀데카로 잡는게 좋다면 해라

상위보스 파티 잘 끼어들어가서 열심히 꿀빨다가 파티 쪼개질 때 다시 노말로 돌아가서 보상 독식하고 싶으면 해라

챌섭하는동안 그렇게 살다가 본섭와서 2000~3000억 메소 쓸 때까지 약하게 살아도 괜찮으면 얼마든지 해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