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인피니티좀 건드려줬음 좋겠네

아이콘 쌀통령
댓글: 1 개
조회: 1103
2025-06-16 13:33:35
보스 대충하는 편이라 인피를 준극탐 엔버링크랑 같이씀
이러면 극딜때 인피가 1분좀 안되게 예열된 상태인건데
극딜 고점 찾자니 나는 1분탐에 엔버링크도 맨날 놓치는 사람임
걍 스펙 찍누로 하고는 있는데 쓰기 편하게 고쳐줬으면 싶음

개선안 나온거중에 최대치부터 시작하는걸로 바꾸면 극딜 프리셋에 넣으면 되고 편하긴 할거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