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tlet 언스테이블 메모라이즈의 최대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확률에 따라 랜덤식으로 쿨타임이 발생하지만, 그 최대치를 줄여줍니다. 이게 왜 중요하냐고 묻는다면, 비숍을 포함한 모헙가 법사는 인피니티라는 ‘시간에 따른 최종데미지 증가효과’ 를 가진 스킬을 사용하여 인피니티가 일정 시간이 지난 뒤, 최정데미지가 최대치로 증가한 시점에 맞춰서 극딜을 하는 형태를 취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인피니티의 쿨타임이 2분이 아니라 그보다 길기 때문에 언스테이블 메모라이즈에서 인피니티를 뽑아 찐 인피니티와 번갈아 사용합니다.
@응애빌더 이때에 언스테이블 메모라이즈가 강화 되어있지 않거나, 버프지속능력이 200%에 미달할 경우 찐인피와 언스인피 사이에 공백이 발생하여 극딜이 밀리는 현상이 발생하거나 최종데미지를 최대로 받지 못하는 상황에서 극딜을 하게되는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기 위해 언스테이블 메모라이즈를 우선적으로 강화하게 됩니다.
옛날엔 프레이부터였는데 (서포터일때)
지금은 딜러라고 보는게 맞아서
언스부터 하시고 무한 인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