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리움] 일리움 뉴비인데 미치겠다 하나만 알려줘 형들

마황염
댓글: 8 개
조회: 2160
2025-06-23 16:30:35
일리움 뉴비인데 미치겠다 하나만 알려줘 형들

진짜 졸라 오랜만에 복귀하는건데 200레벨 v매트릭스 스킬강화있잖아?

개념은 대충있거든? 검색해보면 크래프트:자벨린2/글로리 윙:자벨린 등 강화하래

뭘 강화해야되는지는 다 이해했어 

근데 시벌 실전으로가면 자벨린<< 이걸 강화하는건없고, 무슨 투척과 회전?? 신뢰 수호 등등 앞에 수식어가 졸라붙어서 어지럽다 진짜... 도대체 뭘 강화하란거야? 종류가 왤케 많아 하....

그냥 딱 뭐 강화하면되는지 알려줘라..어지러워 ㅠㅠ

그리고 뭐 2충첩 5코어??? 시벌 이건뭔지 ;; 그냥 딱 이렇게 하면돼 알려주면 좋겠다.. 코젬 충분하다 가정하고.. 알려주는 형들 복받을거야

Lv38 마황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