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라라] 챌섭 렌하다가 라라할때마다 역체감 지리는듯

라라버프기원
댓글: 4 개
조회: 1459
2025-06-26 18:00:27
그란디스부턴 상성 괜찮다는데 누군 주력기 딸깍하면될걸
여기저기 쫓아다니면서 3분출 갱신해가는게 피로감 지리게 느껴짐
솔직히 공감이 안됩니다

렌은 진짜 모든 직업 상위호환수준이겠다만 라라만큼은 최상위호환인듯.

스킬딜레이도 없는 수준에 족쇄도 없고 극딜 압축마저 더 좋고 쉬움

마냥 유기는 안시키겠다만 리마하는거 말고 라라 사람처럼 바뀔수있을지 모르겠네요 얘한테 매몰된것만 생각해도 너무 아까운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